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전체메뉴 보기
전체메뉴 닫기

구축사례

롯데카드 채권관리앱 재구축

서비스 오픈:
2017년 2월
작성일:
2017-02-28


 


롯데카드 채권관리앱 재구축

롯데카드 채권관리를 위한 효율적인 업무 진행을 위하여 기존 모바일서비스를 태블릿서비스로 변경하는 프로젝트를 진행하였습니다. 기존 모바일보다 큰 태블릿 스크린으로의 개선은 단순한 화면 크기변경이 아니라 고객의 사용성과 업무효율성을 개선하는 과정이었습니다.



사용자 중심의 화면 구성

자주 사용하는 메뉴 위주의 화면구성

주요 정보에 대한 빠른 접근

중요 항목에 대한 가시성 증대

내부 기간연계를 통한 업무 효율성 증대


태블릿 App 에 특화된 UX 적용

빠른 메뉴 이동을 위한 UI구조 개선

태블릿 특성을 반영한 화면 구성

신청서 작성 및 시뮬레이션등을 통한 고객응대 편리성 제공